제주도 첫번째 이야기

2011. 8. 27. 08:21Photo essay/Mino travels

 

 

 

 

떠나요...제주도~~ㅎㅎㅎ

 

장흥에서 오렌지호를 타고 제주도를 가기위해서 익산에서 오전 10시 출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렌지호는 쾌속선이다보뉘 멀미가 심할수도 있다는 생각에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랜만에 여유있는 고속도로 드라이브를 즐기던중....

 

요녀석이 빠지면 재미가 읍쬬^^

 

커피와 함께....ㄱㄱㅆ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시간보다 한 2시잔 먼저도착....

 

그런데도 저보다 먼저오신분들 쫌 있네요^^

 

평일이여서 한가할줄 알았는데....

 

그래도 사람이 많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 제주도 여행은 11박 12일....

 

3월 19일날 들어가소.....3월 30일날 나올생각으로 ㄱㄱㅆ~~

 

성인 2.차량 1대 왕복 가격이 238,000원

 

터미널 이용료도 포함된 가격임돠.ㅎㅎ(성수기때는 10%인상이더군요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승선권 개찰까지 받고나서야

 

진짜루 가는구낭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를 안전하게 제주도까지 데려다줄 오렌지호도 보이구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는동안 TV시청도 하고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매점도 있어서 군것질도 할수있다는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성산항에 도착하뉘 오후 5시가 넘어서....일몰촬영은 일딴 포기....

 

성산일출봉과 유채.....일딴 정지~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쩝....역쉬 제주도는 말이 많네요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중에 촬영지가 될 장소 광치기 해변도 함 둘러보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구름 사이로 일몰이 보일까??지둘려봤는데요...ㅎㅎ

 

결과는....야속하네요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음날 일출장소로 이동후....

 

이렇게 제주의 첫날밤은 시작 되었네요^^

 

@제주도에서....

 

'Photo essay > Mino travel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주도 세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
제주도 두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
부여 서동요 오푼세트장  (0) 2011.08.26
사랑나무  (0) 2011.08.26
추격전....  (0) 2011.08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