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관령삼양목장

2011. 12. 13. 06:00Photo essay/Mino travels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양떼목장에서 나와 점심을 먹은후...

 

무거워진 몸을 이끌고 찾아간 대관령삼양목장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온다고 에어쇼??를 한것도 같구요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애소설나무의 멋진 눈꽃이 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조금 늦은시간에 찾은게 아쉬웠다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작년만해도 덕유산에서 눈곷놀이를 했었는데요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~~모델이 없네효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차량으로 오르면서 바다야 구름이야??

 

헉~바...ㄷㄷ다~~

 

동해전망대에 오르면 동해바다가 보인다는 사실을 첨 알았다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풍력발전기가 총 50몇개라고 했는데 기억이...

 

암튼 많았어요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눈설매를 태워주는 모습을 보뉘...

 

지비 두고온 청개구리 생각이나더군요...

 

올겨울 기차여행을 가자고 했는데...

 

아직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있는 미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의사항

 

1.풍력발전기 아래 차량을 세우지 말것.

 

1.풍력발전기 아래 서있지 말것.

 

떨어지는 무언가에 혼날수있음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캬~~좋네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미노와 항상 함께하는 소알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올 겨울이 가기전 가족과 다시 가볼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삼양목장 . 2011

 

'Photo essay > Mino travel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엄청추운 덕유산  (0) 2011.12.26
눈쌓인 도솔천과 선운사  (0) 2011.12.23
폭설이 내렸던 강원도 대관령...  (0) 2011.12.10
미노 강원도를 다녀오다^^  (0) 2011.12.07
익산 서동공원과 웅포나루  (0) 2011.11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