헤비츠 가죽케이스-절친의 선물 iPhone 5s 천연 가죽케이스

2013. 12. 2. 06:00Interest/Mino interest

 

 

헤비츠 가죽케이스-절친의 선물 iPhone 5s 천연 가죽케이스

 

 

 

 

 

 나의 절친 성호

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그 친구는 가끔 직업병이랄까? 우리 친구들도 훈계한다.

하지만 그 녀석이 틀린 소리를 하면 문제지만...모두 바른 소리뿐...

다른 이들이 스마트한 세상을 약 2년 정도 접할 때 뒤늦게 합류한 성호^^

그래서인지 자신의 스마트폰 애착이 많았던 성호는 헤비츠 가죽케이스를 자신의 스마트한 생활의 한 층 업그레이드시켰고...

시간이 지나면 지날수록 빈티지해지는 매력에 자신의 여친한테도 선물을 해주었던 성호가 아니 저한테도 선물을 해주었네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몇 주 전 만나 내가 당당하게 자랑하며 꺼내놓은 iPhone 5s...

그 간 사용하며 좋은 점을 구구절절하게 자랑을 좀 했습니다.

그런 제 모습이 성호한테는 아~이 녀석 iPhone 5s가 마음에 무척 드나 보다고 생각이 되었나 봅니다.

그럼 소중한 폰을 조금 더 럭셔리하게 업글해주겠다며 자신의 헤비츠 가죽케이스를 보여주더군요...

자신이 선물을 해줄 테니 한번 써보라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러고 조용해 바쁜가 생각하던 중...

짠~도착했습니다.

헤비츠 가죽케이스...으흐흐

수작업이라 주문하면 시간이 좀 걸려서 늦었다고...

 

자 그럼 안을 살펴보겠습니다.

왼쪽 아래 손바닥표시는 이태리 가죽인증서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헤비츠 제품은 각인 무료로 제공(주문 시 신청하시는 분 한정)

전면부 하단 오른쪽 또는 카드 포켓 하단에 가능합니다.

케이스 정면에는 영문 필기체 각인이 눈에 들어오네요.

미노는 실명이 민호입니다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베지터블 가죽 사용설명서

베지터블 가죽(vegetable leather)은 식물에서 추출한 탄닌을 사용하여 무두질한 가죽을 말합니다.

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크롬(chrome, 중금속) 가죽보다 환경오염이 적고, 제품마다 고유한 천연무늬가 살아있어 가죽이 주는 따듯함이 잘 살아납니다.

시간이 흐를수록 빈티지해지는 특성과 가죽 그 자체가 주는 매력이 최고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꼭 끼는 느낌으로 쏙~

안감은 부드럽고 가죽 냄새가...으흐흐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

헤비츠 각인까지 고급스럽네요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때 자랑질 이후 떨어트려서 영광의 상처가 보이네요...ㅠㅠ

이제 널 잘 보호해줄게~

옆으로 밀어 넣어 마무리 아래로 감싸는 방식입니다.

폰이 빠질 염려는 끝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쉬운 점...

하단 부분 스피커 쪽은 좋으나 마으크 쪽이 조금 이어폰 쪽으로 이동하면 좋을 듯합니다.

충전 부분과 이어폰 사이의 간격의 중심을 잡는 게...

충전에 문제는 없으나 왠지 문제가 될 것 같은 느낌? 불안정함이 듭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은 없지만, 홈버튼 부분 라운딩은 참 좋네요.

세심한 배려가 보입니다.

우연히 친구의 선물로 헤비츠와 연을 맺었지만 당신들의 소원과 목표를 응원합니다.

 

마지막으로 나의 절친 성호야 고맙고 우리 우정 변치 말자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3 . 익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