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갈비와 쪽갈비 그리고 양념갈비.....익산맛집-어사또 양념갈비

2011. 8. 20. 11:13Photo essay/Mino food essay

 

 

 

 

 

 

2009년 음식사진을 처음 촬영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어사또 양념갈비...

 

지금에 와서 그 포스팅을 보뉘 쩜 거시기허다...ㅋㅋㅋ

 

예전과 달리 갈비양념을 봐꾸었다는 소식을 접한후

 

그럼 다시함 파리를 해야져~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집은 포장만 가능한곳 입니다.

 

우리는 LA갈비와 쪽갈비 그리고 양념갈비를 먹기위해서

 

우리만의 파리~~를 연거구효^^

 

저 곳에서 먹을수는 읍꾸요...ㅋㅋㅋ(포장만 가능함돠~~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착하뉘 우리의 따장님~~!!

 

파리를 위해서 분주한 모습이네요...

 

제가 약속시간보다 쩜 일찍 도착해소리...쏘리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예전에도 느낀거지만 가계모습은 아담하면소 깔끔한 분위기...

 

따장님이 아담하셔소 그러시낭...ㅋㄷㅋㄷ

 

따장님의 띵구 라디오가 보인;;;;ㄷㄷㄷㄷ

 

라디오 프로그램에 사연도 제법올리면소 라디오는 내띵구~~~라디오는 내띵구~~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따장님의 현란한 손 놀림을 보라~~ㅡㅡㅋ

 

갑자기 바빠지셨다...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음....오늘 파리에 나올 갈비들이당...

 

이곳은 이런식으로 양념갈비를 포장해서 판매를 합니다.

 

집에서 야외에서 양념갈비포장을 사다가 햐~~~

 

요래...요래...파리함 해보세요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~~~무언가 나오기 시작한당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치봐~~!!김치....사람 잡을 김치넹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샐러드는 뽀너스~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~~파리를 위해서 멋지게 한상 차려졌네효^^

 

따장님 고생하셨슴돠~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....그럼 잘묵겠슴돠~~!!

 

오....쪽갈비~~당^^(난 어케 묵으라거...ㅡㅡㅋ)

 

난 누가 발라줘야 먹는단 말입니다.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양념색갈이 좀 까만 이유는 카라멜과 한약재로...

 

따장님만의 양념장을 개발하신고란당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....걍 내가 발라소라도 묵어야 겠네요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쉐비체어형님은 여즘 막걸리가 땡기신다는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흐흐 이번에는 양념갈비를 묵어봐야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~~때깔좋구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싱싱한 야채와 함께^^

 

아~~~하세요.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갈즘....

 

당면 투척~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양념갈비를 사면....

 

요~~당면은 서비스로 넣어주신다는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당면은 퍼지기 전에 후다닥~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LA갈비...ㄷ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이지 놀랐다.

 

사람은 몇명앙데는뎅....참 마뉘도 묵는다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갈비와 뼈가 상당히 잘 떨어졌던 기억이다.

 

아놔~~누가 발라줘야 묵는뎅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룬....후식까지....

 

들어갈 배가 남았다뉘....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헉~~!!저분은 익카동의 카페지기 황장군님...

 

후식에 데코레이션을.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집은 전부 국산고기만을 사용하며....

 

지금 구제역때문에 가격은 싯가로 가신다는...ㅡㅡㅋ

 

빨리 구제역이 끝나야디...사람 잡것다~~

 

가까운 모현동.송학동은 따장님이 자가용(자전차...ㅋㅋㅋ)로 가따 주시기도 하나..

 

다른 지역은 퀵~~아니면 방문입니다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어사또 양념갈비에서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