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대국밥.....논산맛집-연산순대마을

2011. 8. 20. 11:31Photo essay/Mino food essay

 

 

 

 

 

 

익카동의 카페지기 황장군님이 추천한...

 

충청도식 순대국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모...가격은 정당하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간결한 및반찬들이 나오구요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항상 우리는 좀 강한녁석을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점심장사를 위해서 분주한 주방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네...맛있게 해주세여~~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육수는 항상 팔~팔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라도식 순대국밥을 생각하지 말라는 황장군님....

 

그 생각하면 맛이 없다거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러면서 권한 양념^^

 

네....첨가하죠~~잉~~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음...이제 색이 쪼매 좋네여~~~ㅋㄷㅋ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라도식은 걸죽한 맛이 있는반면....

 

충천도식은 담백한 맛 이더군요...담백한 맛도 좋더라구효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연산순대마을에서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