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일곱번째 이야기

2011. 8. 27. 11:24Photo essay/Mino travels

 

 

 

 

 

오늘 아침도 어김없이 형제섬에서 시작을....

 

제주에 있는동안 정말 나를 힘들게 한 형제섬이네요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도 아래 구름층이....

 

그래도 여명은 살포시 좋네요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람들은 형제섬을 망원으로 크게만 촬영을 할려고 노력들 마뉘한당...

 

그러나 광각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요런식의 사진도 좋은고 같네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조금씩 모습을 보이고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주도에 있는동안 형제섬의 아침모습 중...제일로 좋았던 날....

 

이였네요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산방산의 사광도 나름 므찌거~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송악산과 구름도 므찌네여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외돌개에서 멋진 아침햇살을 보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찾아간 성산면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침에 깨끗한 하늘을 보여주더뉘여...

 

낮에도 퍼런하늘을 보여주네여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ND필터를 이용해 장노출을 촬영....역쉬 바람이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~~뜨거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풍연가 촬영지 이기도한 신양해변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 오늘은 이곳에서 일몰을 봐야겠네요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주도는 경계석도..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주도의 전통 나룻배 태우....

 

요놈과 오늘은 멋진 일몰을 촬영해야디~~~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간때우기...광각놀이도 하거요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빛오름도 보거여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때요 요래~~요래~~찍으면 이쁘것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외선이 강하더뉘 역쉬 멋진 빛오름을 보여주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제주도에서....

 

'Photo essay > Mino travel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장등저수지  (0) 2011.08.27
전주 동물원  (0) 2011.08.27
제주도 여섯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
제주도 다섯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
제주도 네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