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 동물원

2011. 8. 27. 11:40Photo essay/Mino travels

 

 

 

 

 

야간개장을 시작한 전주동물원....

 

벗꽃 개화상태를 볼려고 잠쉬 다녀왔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곡...그란데 들어서는 순간 벗꽃보다는 다양한 꽃들이 먼죠 반겨주네요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흐흐....동물원이니까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깔고 쉬는 모습이 넘 편안해 보이던.....뇨속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기도 찍어달라는 뇨속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따스한 햇살과 여러종류의 꽃....

 

어린이들의 현장학습은 계속된다~~~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러 느낌을 주는 사진....갠적으로 맴에 들어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케 꽃 향기가 잘 전해졌는디 모르겠네요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전주 동물원에서....

 

'Photo essay > Mino travel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무찌마를 가다...ㅡㅡㅋ  (0) 2011.08.28
장등저수지  (0) 2011.08.27
제주도 일곱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
제주도 여섯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
제주도 다섯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