갑오징어......익산맛집-산호섬

2011. 8. 20. 12:25Photo essay/Mino food essay

 

 

 

 

 

우리는 오늘도 어김없이 2차^^

 

맥주나 한잔 할 생각이였으나....

 

갑오징어 글씨를보고 들어가버렸다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부르게 먹고온걸 어케아셨는쥐....

 

일딴 간결하게 시작하고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치전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당근 좋아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왔다^^

 

한마리밖에 없어소 양은 좀 거시기하넹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몸통은 회로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리쪽은 살짝 대쳐소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얌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 잘 먹고댕긴 걸....

 

시기하는 녀석~~

 

보내버리겠ㄷㄷㄷ.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의 식신들은 오늘도 어김없이 마지막은....

 

해장라면으로...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이고~~늘어나는 뱃살은 어찌할꼬...ㅡㅡㅋ

 

내일아침이면 또 팅팅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산호섬에서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