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강식 메뉴........전주맛집-이중본

2011. 8. 20. 12:47Photo essay/Mino food essay

 

 

 

 

 

 

몇일 전 쉐비체어형님한테 저나가 왔다.

 

요즘 뭐하거 지내...미노햐~~^^

 

아시잖아요...지난번에 이야기한 장수사진 무료 촬영 행사 맞아서 하죠...ㅡㅡㅋ

 

그럼 바쁘긋네??

 

ㄴㄴ전혀요^^

 

그럼 낮에도 시간이데~~

 

형님이 콜하면 언제나 눼...임돠~~ㅋㅋ

 

알았오...그럼 저나줄께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중본가장^^

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를 먹어볼생각이라고...와우~

 

주차장에 도착하뉘 무쉰 성같넹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들어가는 입구에 핀 꽃들도 이쁘넹^^

 

그렇지 이쁘게 자네들더 여기봐~~

 

V해야디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말이햐~~

 

스마일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~!!그럼 들어가시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~~역쉬 성문답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밖에서 보는 분위와 다른면소 므찐데효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쿄~~이날 오는길에 잠쉬 캐논에 들려서 어안렌즈를 영입하거 왔는데...ㅋㅋ

 

딱 어안을 써야데는 룸...으흐흐

 

오늘 둑었오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난 2월 중국갔을때 상각이난다..

 

또 가고 시포요...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흔히알다시피 중국요리에 곁음식은....모

 

별고 있낭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들은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한 건강식 메뉴...ㄷㄷㄷ

 

으~~내가 몸에 좋은거라면 앙가리는데...

 

오늘에 첫번째 메뉴

 

곡물고기완자^^

 

두툼한 곡물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건강한 만남..ㅎㅎ

 

구람 함 보세여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 맛을 보죠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음....중국요리의 미끄러운 느낌과 아삭한 야채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툼하면서 큼직한 곡물고기까지...

 

행복해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번째 메뉴

 

마리오리등장^^

 

갠적으로 약간 매콤한걸 좋아하는 나는 요놈이 기대된당...으흐흐

 

오리고기와 매콤한 맛의 마라우육소스로 만든 요리다.

 

그럼 함 느껴보시죠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리고기 위에 햐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쩝....또 묵고 잡으면 앙데는뎅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도 맛보시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조금더 강력한 맛을 원한다면...

 

쪼기 위에 겨자소스를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해소 묵어봐여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롱~^.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란히~~나란히~~ㅋㅋㅋ

 

여기까지가 신메뉴 메뉴였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흐흐...끝 났다고 생각하면

 

오산임돠~지금 부터는 번외경기임돠...ㅎㅎ

 

해물누룽지탕

 

일반 누룽지탕하면 전부 석여서 나오는데...

 

좀 특이한 등장에 놀랬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소스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누룽지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두녀석을 그릇에 넣자...지~~

 

호...소리 좋넹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박!박!!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흠냥...ㅡㅡㅋ

 

배부른데...그래도 감사히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의 신 무기로...ㄷㄷ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잘 묵겠슴돠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어서 나오는 식사들....

 

유니자장

 

콩 이쁘죠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삼선짬뽕..으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난자완스밥

 

난 이런 미끄러운 밥이 좋은 이유는 뭘깡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!자~!!

 

이제 속을 좀 정리할 시간임돠~~

 

기름진 중국요리를 드셨다면 이번에는 걸죽하고 션한 콩국수

 

꿀꺽..

 

목에서 알갱이들이 정화를 해주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룬....모두들 사람이 아니햐~~

 

분명히 아니햐~~

 

무언가 2%부족햐...ㅡㅡㅋ

 

삼품냉채 등장이요...ㅠㅠ

 

머리가 나뿐 나로써는 아무래도 이제야 생각이 나는데...

 

이건 분명 테러할려고 부른고 같오요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에 나오는 양보다 훨신조금 한고입니다.ㅋㅋㅋ

 

휴~~살아서 집에는 가긋네여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효자녀석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기 시꺼먼 알이 모라고 했는데...ㅋㅋㅋ

 

쉐비체어형님은 저 시꺼먼 알을 좋아한다.

 

분명히...히히히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큼한 냉채로 마무리....음

 

좋은 코스선택이였슴ㄷ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흐미~~...

 

요건 몰까효~~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집에 들어가뉘 마눌님이...

 

헉 저게 사람이햐 모햐...ㅡㅡㅋ

 

사람으로 다시 돌아오는 날까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646-15

 

063)224-7171

 

@이중본에서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