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광 불갑사.....상사화축제

2011. 9. 19. 18:39Photo essay/Mino travels

 

 

 

 

 

오랜만에 가족들과 모처럼 출사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.

 

한동안 좋지 못한일로 인해서....

 

거의 혼자 출사를 다녔는데....

 

갑자기 친구로부터 이번주 영광에 불갑사로 출사를 가자는.....

 

마침 큰 누이가 영광에 사뉘 잘되었다 싶어서 ㅇㅋ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축제는 이번주부터 시작~~

 

전 발빠른 소식을 위해소...ㅡㅡㅋ

 

헛!다리??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고 축제는 시작도 앙했는데...

 

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왔더군요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대한불교조계종 제 18교부 본사인 백양사의 말사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갔을때는 약 80% 개화상태를 보여주더군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~~이제부터 불갑사 상사화를 만나로 가보실까여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창 선운사도 상사화로 유명한 곳 이다.

 

솔직히 이곳 불갑사는 첨 가봤네여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선운사와 불갑사의 차이점....

 

선운사는 숲이 좀 우거진모습에 상사화를 만날수가 있고....

 

불갑사는 평지에서 넓게 상사화를 만날수가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잠쉬 쉬어가시지요....ㅋㄷㅋ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~~반영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등산객....사진사....연인.....가족.....

 

암튼 무쥐하게 많은 사람들이 왔더군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등산코스와 지도에서 보이는 빨강색점??ㅋㅋㅋ

 

그곳이 상사화 군락지다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광 불갑사 . 20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