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을 여행....고창 메밀꽃 잔치^^

2011. 9. 23. 23:35Photo essay/Mino travels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매년 고창에서 봄에는 청보리 축제....

 

가을에는 메밀꽃 축제를 하지요^^

 

벌써 8회째 메밀꽃 잔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.....항상 고창학원농장에 가면....

 

봄에는 청보리와...가을에는 메밀꽃을....ㅋㅋㅋ

 

이곳에서 아침을 맞이하고는 합니다.

 

저기 멀리보이는 집이...

 

이국적인 맛을 연출해주기 때문이지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착후...여명을 촬영하고 해가뜨기를 기다리면서....

 

이른 아침밥을 먹는중...몇몇의 진사님들이 보이더군요..ㅎㅎ

 

그런데 아쉬운점은...쩝

 

여명을 촬영한후~~걍 다른장소로....ㅡㅡㅋ

 

어짜피 다른장소로 이동을 하더라도 언덕을 넘어서 햇살이 올때까지 지둘려야 데는데....

 

데는데....

 

전 아침햇살을 받은 메밀을 촬영한후 이동을~~~

 

이놈은 햇살을 촬영한후

 

좀더 땡겨소.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매스컴을 통해서 이미들었지만....

 

올해는 메밀과 해바라기...그리고 코스모스를 심어놓았다는 정보를 입수~~ㅎㅎ

 

음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러나 주 목적인 메밀꽃을 우선 촬영하기로...ㅋㅋㅋ

 

메밀의 꽃....

 

메밀꽃 필무렵이라는 소설이 떠오르네요^^

 

그....필무렵에는 농촌의 풍경이 참 아름답다라는데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편으로는 파도가 일 때 하얗게 부서지는 물보라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....이라고도 하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밀꽃 촬영을 하고나면...항상...

 

후~~노출이 영....거시기 합니...ㄷ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~~코스모스;;ㄷㄷㄷ

 

씨가 날라와서 피었나 보더라구요...ㅋㅋㅋ

 

그래도 외롭지 않게 꼭~~형제처럼

 

몇몇이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추억속의 메밀꽃 길을....누군가와 함께 걸으면서....

 

다정한 이야기도 나누고..ㅡㅡㅋ

 

사랑을 속삭이곤 해야는 데요~~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기가 코스모스밭??ㅋㅋㅋ임돠~~

 

이곳 학원농장에도 한쪽에 자리를 마련해 놓았지만....

 

부안 곰소에가면 대단위 코스모스밭도 만날수가 있습니다.(에고...거기도 언능 포스팅해야 하는데요..ㅡㅡㅋ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~~전 개인적으로 때거지 보다는...ㅋㅋㅋ

 

단아한 야들이...더 좋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 해바라기도 다시 찬찬히 함 보시져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러고 들어갔는데....갔는데....

 

해를 바라보네효...>>ㅑ~~

 

그래소 뒤xx라도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침에 부랴부랴 댕겨온터라 좀 어수선 하네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도 아침 햇살은 넘 좋아서요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행입니다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축제 기간은 2011-09-17부터~~10-03일까지니까요....

 

이번주 즐거운 가족나들이 함 다녀들 오세여~~

 

그리고 가실때던 오실때던....

 

고창 선운사 상사화가 지금 한창입니다.

 

같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꼬 같네요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창 학원농장 . 20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