익산 맛집/파이 전문점.....피칸파이/라즈베리치즈/월넛브라우니/초코타르트/치즈타르트-리스커카

2014. 7. 9. 06:00Photo essay/Mino food essay




[익산 맛집/파이 전문점.....피칸파이/라즈베리치즈/월넛브라우니/초코타르트/치즈타르트-리스커카] 




금요일 작은 가게 오픈을 앞두고...

실장님과 같이 다니는 시간이 많아졌네요...

집에서 기다리는 아이에게 맛있는 간식을 선물하기 위해 찾아간 리스커카...









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쌀 쿠키, 파이 전문점입니다.









색감 좋고^^









실장님은 포장을 위해 열심히 고르시고...

입맛에 맞게 조각조각 포장이 가능

그려~ 피칸 골라...ㅋ









유기농 커피? 함 먹어 볼걸...ㅎ

저 조형물 참... 난 돼지 머리로 함 만들어 볼까? 잠깐 생각만...ㅋ









주말이라 선택의 폭이 좀 좁았습니다.

다음에는 평일에 들려야 할 듯...









오호~

선풍기에 전구가...









포장 박스도 간결하면서 좋네요...ㅎ









실장님 발걸음이 가벼워 보이네요...

전 지갑 털리고...ㅡㅡㅋ









5가지 입니다.

중앙부터 시계 방향으로 월넛브라우니, 피칸파이, 치즈타르트, 초코타르트, 라즈베리치즈입니다.









라즈베리치즈를 선택한 아이...

부드럽게 생긴 모양과 색감으로 저도 땅겼는데...









그럼 전 피칸파이...

흠~좋네요...

많이 달지 않으며 부드러운... 견과류 많이 먹어야 오래 살텐데요...







전화 주문도 가능하다네요...

3만원 이상부터는 퀵비 제로~


주소 : 익산시 남중동 192-10

전화 : 070-7644-7734







2014 . 익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