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찌마를 가다...ㅡㅡㅋ

2011. 8. 28. 13:44Photo essay/Mino travels

 

 

 

 

 

익카동의 운영진 새싹님...이 운영하는 새싹어린이집 현장학습가는 날....

 

창피함을 뒤로하거 따라갔다왔슴돠~~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장소는 애버랜드 튤립축제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린이집이다보뉘 선생님들은 분주하네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 출발~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휴게소...착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의 새싹님ㅋㅋㅋ

 

여기소는 이사장님~~~해야데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휴게소 철쭉은 벌쏘 꽃을 하나둘~~피운 상태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 애버랜드 정문만 생각나는데...이런데도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쩍이 서문이 아니거~~ㅡㅡㅋ

 

그래도 아이들은 신나거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서문에서 인원파악과 자유이용권을 받아소....ㄱㄱㅆ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착하뉘 벌소 점심시간....아이들과 쌤들은 점심준비로 바쁘거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금강산도 식후경~~일딴 든든히 무거햐~~~

 

잼 나게 노니까여~~묵자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직은 이른시간이라소 사람들이 많치는 앙네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....그럼 단아한 튤립좀 보시거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익카동의 정신적 지주 솜리님...ㅎㅎ

 

공부는 평생하는 거라는 철학??을 가지시거 열띰히 하시는 모습에 박수를요~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족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인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이까지 튤립향기에 빠지거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네 새싹들은 어디론가 바삐 가네요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익카동의 노주발님은 저 놀이기구를 함 타야데는데.....

 

데는데....를 반복하시거..ㅋㄷㅋ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는 동물원왔으뉘 사파리를 가야데.....

 

가야데.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열띰히 세팅하시거.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사파리의 문이 보이네효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롱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이시죠...사파리인증샷~~!!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서도 인증샷~~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꽃은 많이 피지않은 나무 하지만 이쁘게 꽃을 피웠네요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주도 유채가 생각나네효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따사로운 햇살아래 우리의 무찌마는 이렇게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애버랜드에서....

 

 

'Photo essay > Mino travel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광주에 위치한 금호 패밀리랜드.....어린이날 선물^^  (0) 2011.08.28
마이산 십리 벚꽃길....  (0) 2011.08.28
장등저수지  (0) 2011.08.27
전주 동물원  (0) 2011.08.27
제주도 일곱번째 이야기  (0) 2011.08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