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님 접대.....익산맛집-서울횟집

2011. 9. 26. 07:00Photo essay/Mino food essay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라남도 광주에....

 

광주맛집(네이버카페)의 매니져와 스탭이 온단다...

 

이제 길고도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가고

 

가을의 시작...이쯤데면 슬슬횟집이 아무래도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~~내부 깔끔...좋네여^^

 

익산시 모현동에 위치한 서울횟집으로 ㄱㄱㅆ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~~일본가보고 잡다....

 

이번 여름에 갔오야 데는곤데...쩝

 

기둘려라~~겨울에 가주마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광주맛집의 손님들을 접대??하기 위해서

 

쉐비체어형님이 준비해오신 꼬냑...ㅋㅋ

 

가져오시기전....검색을 해보뉘 그래도 나뿐등급은 아니라고.....

 

아니라고....몇번을 말씀하신다.(찾아볼까??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집의 특징은 모든회를 횟집에서 먹는 것 처럼 포장이 가능하다는....

 

쓰끼도 포함인가??

 

전화 063-851-3111

 

전북 익산시 모현동 1가 272-1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~~드뎌 쓰끼가 깔리거....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철에만 쓰끼로 나온다는 전어다~~

 

아놔~~전어회무침 좋아하는데....

 

올해는 누가 함도 앙사주넹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~~많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뎌 메뉴가 들어오고....

 

>>ㅑ~~이고 다묵으면 사람도....사람도 아녀~~ㅋㅋㅋ

 

근디 다묵었다...ㅡㅡㅋ(괴물들....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요 꽃게찜도 제철이라소 나왔따...ㅋㅋ

 

그러고보면 지금가야 좋은고 잘 묵것넹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횟집에 튀김이 나오는고 이해를 못하면서도....

 

손이 가는 이유는 뭘까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~자~~!!

 

일딴 소맥으로 말아소....으~~

 

건배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는....꼬냑으로~~

 

달료~~ㅜ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에서 말했다시피 사람이 아니여~~

 

전부 다묵다뉘...ㅡㅡㅋ

 

아 찬바람이 살살불어올때.....

 

이제 횟집으로...ㅋㅋㅋ

 

괴물들 인증샷~~V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회를 먹지 않아도 가볍게 제철 음식을 즐길수도 있다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차 막걸리 집.....

 

보통 사람들은 전주막걸리반하지요...

 

하지만 가까운 익산에도 아주 좋은 막걸리집들이 많지요^^

 

광주맛집의 매니져....무민님

 

포스가 매니져답게 션~~하다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먄하다...분명 닉네임을 들었는데.....

 

이제 나이가 잘 기억을...ㅠㅠ

 

무민님과 같이온 광주맛집 스탭^^

 

얼굴...몸매...전부 좋다.

 

그런데 치명적인 장애를 가진...ㅡㅡㅋ

 

더이상은 노코멘트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니이런....권력자의 포스가~~ㄷ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미 소주.맥주.꼬냑.....그리고 막걸리~~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부 먹이감을 보고 달려드는 하이에나같다....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차.....

 

@,@~~사람들이 아니여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~~굿잡...ㅋㅋㅋ

 

역쉬 카데고리 맛집을 취급하는 동생이라 음식사진촬영에 멋진 포즈를~~~

 

요사진 필요함 사가야데~~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이제 초점도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눈이 점점 무거워지고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모든 사물이 흐려지고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빠르게 지나간다..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익산 . 20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