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식 짬뽕과 시원한 콩국수.....제주도맛집-미향

2011. 8. 20. 13:10Photo essay/Mino food essay

 

 

 

 

 

제주도하면 오분자기뚝배기/갈치조림/흑돼지등등...

 

쩜 흔한 메뉴만 생각을 한다.

 

매년 아버지제사에 맞춰서 가족휴가를 떠난다...

 

평년과는 달리 올해는 윤달이 낀 달이있어서 쫌 빠른 휴가를 다녀와야만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전에 중문 관광을 마치고 쇠소깍으로 이동하던중 찾아간 미향...

 

첨에는 간단히 요기만 할생각으로 찾아간곳...

 

오잉~옆테이블 원주민들이 짬뽕을 먹고있다.

 

저기요~~저건 삼성짬뽕인가요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에??제주에는 삼성짬뽕이 읍따거요??

 

바닷가에 어울리게 제주도식 짬뽕인것이다....

 

전북 군산에도 군산식 짬뽕이 있듯이 여기도 그런가 보당..ㅎㅎ

 

반찬은 여느 중국집과 다르지 않고...

 

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란다 참고하시길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먼저 인사를 하는 콩국수^^

 

반가워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쫄깃한 면발과 션~~한 국물...

 

캬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잘 먹겠슴돠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흐흐

 

드뎌 이녀석이 모습을 보이고...

 

짬뽕을 담은 그릇에서도 제주도 냄쉬가 나는고 같다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세히 보시구요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~~잘 묵겠슴돠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쩝....진한 짬봉국물을 잊을수가 없네요..ㅡㅡ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ㅎㅎ

 

잘묵었슴돠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직도 식사중인 울 식구들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주도는 관광지다...그래서 이해는 한다.

 

그러나 넘 바가지요금이 많다.

 

유명 관광지에가면 대형 음식점들 많다...

 

하지만 들어가면 바로 호구잡힌;;ㄷ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화 : 064)-732-7150

 

주소 : 제주도 서귀포시 보목동 718번지

 

@제주도에서...